• 2018. 11. 30.

    by. 잇슈남

    요새 런닝맨 보는 재미에 푹 빠졌습니다. 다가오는 일요일, 12월 2일이죠.

    런닝맨 트와이스

    특집 '누구에게나 비밀은 있다'편이 방송됩니다.

     

     

    이번 런닝맨의 게스트는 트둥이, 트와이스인데요, 그녀들이 등장해 물건이 사라지고, 범인을 추적해 나가는 과정이 그려질 것 같은데, 그 사이에 벌어지는 게임에서 트와이스 멤버들의 개인기를 엿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출처 : SBS 런닝맨 방송예고편 캡쳐>

     

     

    트와이스가 등장하는 <누구에게나 비밀은 있다> 편은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되는데, 개인적으로 다현의 레몬 먹는 장면이 예고편으로 나오는 것이 인상적이었습니다.

     

    트와이스 다현 입이 상당히 커보이네요.

     

    <출처 : SBS 런닝맨 방송예고편 캡쳐>

     

    이 외에도 쯔위의 물벼락 맞은 모습(?)과 멤버들의 게임 장면을 보니 벌써부터 트와이스 특집편이 기대가 됩니다.

     

    <출처 : SBS 런닝맨 방송예고편 캡쳐>

     

    이 예고편은, 지난주 방송된 런닝맨 '아는 짝꿍' 편 이후에 나왔는데, 아는 짝꿍편도 굉장히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아는 짝꿍은 총 12명, 6커플 중 숨어 있는 도둑 네명과 시민 8명이 서로 짝이 되지 않아야 하는 게임인데, 매 게임을 해서 승자에게 커플을 바꿀 수 있는 권한과 도둑이 있는지 없는지, 한 커플을 가르쳐 주는 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특히 아는 짝꿍에서 강한나의 활약이 두드러졌는데요, 아직 보지 못하신 분도 있을테니 스포는 하지 않겠습니다.

     

    <출처 : SBS 런닝맨 방송예고편 캡쳐>

     

    강한나는 런닝맨 아는 짝꿍편에서 모두를 속이는 연기를 했는데요, 과연 그녀는 시민인지 도둑인지 런닝맨 다시보기를 통해 못보신 분들은 꼭 보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