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 11. 18.

    by. 잇슈남

    요즘 미운우리새끼 다시보기를 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못 본 편들을 몰아보려니 주말 밖에 시간을 이용할 수 밖에 없어 주말에 몰아보고 있는데, 지난 9월 16일 방영된 미운우리새끼 104회에서

    홍진영 김종국 듀엣곡

    이 굉장히 이목을 끌었습니다.

     

     

    김종국과 홍진영 열애설이 잠시 불거졌던게 이것때문이었구나 생각을 하게 되었는데, 미운우리새끼 104회에는 교외로 놀러간 김종국과 그의 매니저 그리고, 친구들과 홍일점 홍진영이 나오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홍진영은 남녀노소 누구나 다 좋아하는 만능엔터테이너죠. 본업인 가수는 물론, 예능 등에서도 큰 활약을 보여주고 있고, 누가봐도 며느리감으로는 정말 최고입니다.

     

    <출처 :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화면 캡쳐>

     

    김종국과 다정하게 요리를 하던 홍진영은 갑자기 자신의 '잘가라' 노래를 부르면서 분위기를 띄우기 시작하고, 이에 갑작스러운 주방 무대가 만들어 졌습니다.



     

    <출처 :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화면 캡쳐>

     

    이를 지켜보던 뚱스 형제와 김종국 패밀리는 신이나 다 같이 파티 분위기를 즐겼고, 김종국 또한 너무나 행복해 하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출처 :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화면 캡쳐>

     

    홍진영의 잘가라 무대가 끝나고 뒤이어 둘의 하모니가 어우러진 듀엣 무대가 펼쳐졌는데, 이 장면이 압권이었습니다.

     

    홍진영과 김종국이 함께 부른 듀엣곡은 바로 주영훈의 원곡인 '우리사랑이대로' 라는 곡입니다.



     

    워낙 남녀 듀엣곡으로 유명한 곡이고, 지난 2012년 응답하라 1997에서 서인국과 정은지가 불러 화제가 된 곡이기도 한데, 이 곡을 미운우리새끼에서 듣게 될 줄은 몰랐습니다.

     

    개인적으로도 너무 좋아하는 곡인데, 홍진영과 김종국이 서로를 지그시 바라보면서 화음을 맞추어 부르는데 정말 아름답더군요.(

    김종국 홍진영

    둘이 잘 되었으면...)

     

     

    <출처 :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화면 캡쳐>

     

    이 장면을 바라보던 김종국 어머니도 행복한 표정으로 둘을 바라보는데, 얼마나 이뻐보였을까요.

     

    <출처 :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화면 캡쳐>

     

    김종국씨도 싫지 않은 눈빛입니다. 홍진영을 사랑스럽게 바라보면서 둘의 꿀 떨어지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던 편입니다.

     

    덧붙여 듀엣곡으로 유명한 우리사랑이대로를 들을 수 있어서 귀까지 호강한 회였던 것 같습니다.



     

    미운우리새끼 다시보기를 통해 이런 부분을 보며 주말을 보냈다는 것에 감사하며, 한편으로는 부럽기까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