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 11. 29.

    by. 잇슈남

    제국의 아이돌 멤버이자 군대 가기 전 무한도전에서 큰 활약을 하고 떠난

    황광희 제대

    가 눈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제목 그대로 참 남의 군생활 전역은 빠른 것 같아요. 황광희가 무한도전에서 형사들을 따돌리고, 이리저리 숨어 댕기다가 마지막에 헬기에서 체포되어 맹활약한게 엊그제 같은데, 군대를 갔다가 벌써 제대를 한다니 참 시간 빠른 것 같습니다.



     

    아쉽게도, 광희가 입대한 이후 무한도전이 사라져버렸기 때문에, 그가 돌아오면서 자연스럽게 무한도전 시즌제에 대한 이슈도 다시 부각될 것 같네요.

     

    요즘 군생활 단축 때문에 2년을 꽉 채우지는 않은 것 같은데, 과연 광희 전역일은 언제일지 아래를 보시죠.

     

    <출처 : 광희 인스타그램>

     

    그 전에, 신교대에서 찍은 황광희 군대 사진인데요, 늘 메이크업 한 모습을 보다가 구릿빛 피부를 보게 되니 조금은 색다르고, 당시 저 사진을 볼 때만해도 조금 짠했죠.

     

    앞으로 고생길이 훤했기 때문에... 더군다나 연예인 신분으로 군생활을 하게 되면, 좋은 점도 있겠지만, 안좋은 점도 상당히 많을 것 같아요. 그런 면에서 당시에는 안타깝다 생각했었는데, 어느덧 전역을 한다네요.

     

    광희 제대

    날짜를 N포털 전역일 계산기를 통해 계산해 보았습니다. 결과 보시죠.

     



     

     

    황광희는 2017년 3월 13일 육군 전문특기병 군악병으로 논산훈련소에 입소했습니다. 입대일자인 2017년 3월 13일을 넣고, 계산을 눌러보면, 전역은 앞으로 8일 가량 남았습니다.

     

    원래 입대 당시 기준으로 계산해 볼 때, 전역일은 12월 12일이었지만, 군복무 하는 중에, 다시 군복무 단축이 적용되어 제대일이 4일 가량 빨라졌다고 하네요.



     

    아마, 지금쯤 광희는 말년휴가를 나와 앞으로의 예능 활동이나 가수로서의 활동 등에 대해 소속사와 논의하지 않을까 싶은데, 차기 어떤 작품으로 활동할지 기대가 됩니다.

     

    <출처 : 광희 인스타그램>

     

    광희는 1988년생으로, 비교적 늦은 나이에 군생활을 해서 아마 고생을 좀 했을 것 같네요. 개인적인 군생활에 비추어 본다면 아마 늦게 군대를 갔기 때문에, 부대에 있는 하사와 같은 부사관들과 비슷한 나이대거나, 소대장과도 나이가 비슷했을 것으로 추정해볼 수 있습니다.

     

    입대전 예능 활약으로 SBS 연예대상 베스트 엔터테이너상과 MBC 방송연예대상 쇼버라이어티부문 남자신인상을 수상했는데, 과연 제대 후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 많이 하고 있겠습니다. 황광희군 군생활 하느라 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