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 8. 20.

    by. 잇슈남

    요즘 일요일 예능은 런닝맨과 미운우리새끼(이하 미우새)에 푹 빠져있습니다. 미운우리새끼는 첫회부터 본 것이 아니라 중간부터 봤는데, 계속해서 이상한 점이 있었습니다.

     

    제가 미우새를 본격적으로 본 것은 김종국의 싱글라이프가 재미있다는 것을 런닝맨에서 보고나서입니다.

     

    하지만 한가지 궁금했던 점이

    미우새 토니엄마

    이옥진 여사는 고정 패널로 등장하는데, 아들인 토니가 방송에 나오지 않는 것이 의아했습니다.

     

     

    이 때문에 미우새에서 토니가 하차한 것이 아닌가 하는 사람들의 궁금증이 이어졌고, 김종국이 들어오면서 방송분량이 줄어 나오지 않는다는 것이 현재까지 전반적인 중론입니다.



     

     

    토니 엄마로 나오는 이옥진 여사는 강원도 평창에서 '선비촌'이라는 송어회 식당을 운영하고 있는데, 70금 토크 등 워낙 많은 명언 제조를 하고, 패널로 눈부신 활약을 펼치기 때문에 아들의 모습이 방송에 나오지 않아도 계속해서 패널로 등장하는 것 같습니다.

     

    저는 토니가 나온 장면을 보지 못했는데, 토니 팬들은

    미우새 토니 하차

    이유를 알려달라고 방송 게시판에 문의를 남기는 등, 미우새 측에서 토니에 대한 정확한 답변이 없었기 때문에 이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큽니다.

     

     

    개인적으로 토니가 나오는 장면을 보지 못했기 때문에 어떠한 활약을 펼쳤는지 알지 못합니다.

     

    토니 어머니를 생각하자니 아들이 나오지 않고, 다른 아들들만 계속해서 나오니 조금은 속상하실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현재 미우새에는 기존의 김건모와 박수홍, 이상민을 비롯하여 새로 투입된 김종국이 아들로 등장하고, 임원희와 승리, 양세찬 등도 게스트로 등장하고 있습니다.

     

    저도 슬슬 결혼할 나이가 되다보니 공감가는 내용도 많아 자주 찾아보게 되는데, 1편부터 찾아보기에는 너무나 방대한 양이기 때문에 포기하고 중간부터 보기 시작했습니다.

     

    보다보니 "토니가 왜 나오지 않을까?", "토니는 미우새에서 하차한걸까?" 라는 궁금증이 들어 검색해보았는데, 미우새 제작진 측에서 확실한 하차 기사를 내보내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찾아보니 수개월 째 토니안이 등장하지 않기 때문에, 사실상 미우새에서는 하차한 것이 아닐까 라는 추측이 현재까지는 가장 유력한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