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 8. 16.

    by. 잇슈남

    요즘 주말 예능은 무한도전이 종영한 이후 런닝맨과 미우새 정도만 보고 있습니다. 무한도전 시즌2가 기획될 가능성도 있다는 기사를 보았는데, 부디 무한도전 시즌2도 나와주었으면 합니다.

     

    최근 런닝맨에서 <내 맘대로 프로필> 이라는 컨셉으로, 8자 사수 레이스를 통해 우승한 멤버에게 런닝맨 프로필을 8일간 원하는 대로 바꿀 수 있는 막강한 권한을 주기로 했습니다.

     

    이 방송이 8월 5일에 전파를 탔으니, 이제는 다시 멤버 소개가 원래대로 바뀌었습니다. 그럼 간만에 배꼽 잡고 웃은 런닝맨 프로필 변경 사진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런닝맨 멤버 소개를 보면 못생긴 형부터 지는해, 전두릅, 천성임, 중기 친구 등 한눈에 봐도 지난 8자 사수 레이스 우승자를 알 수 있겠죠?(뒤에 하하와 양세찬은 큰 사진으로 확인)

     

    런닝맨의 간판 못생긴 형 유재석 프로필입니다. 테이프로 코를 들창코로 만들었고, 뿔테 안경에 땜빵이 생긴 가발까지.

     

    사실, 이 사진은 역시 최근 런닝맨 레이스에서 멤버들과 이다희 등등 각종 재미있는 분장술이 난무한 촬영장에서 찍은 사진인데, 이 모습을 보고 저도 배꼽잡고 웃었던 기억이 납니다.

     

    이 사진을 프로필로 변경하여 일주일 가량 국민들에게 크게 웃음을 주었습니다.

     

    다음은 런닝맨의 맏형인 지는해 지석진 입니다. 꽤 오래전 사진으로, 사진의 화질만 보아도 연식(?)이 느껴집니다.

     

    지석진은 런닝맨에서 나이로는 맏형이지만 늘 멤버들에게 놀림을 받고, 레이스 스타터로 제일 먼저 아웃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줍니다.

     

    멤버들도, 지석진씨 본인도 너무나 친하기 때문에 이와 같이 매번 놀려도 멤버들 사이에서는 정신적인 지주로 통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사석에서는 맏형 노릇 제대로 할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이번 레이스 우승자인 김종국은 멋지게 수트를 빼 입은 모습을 본인 프로필로 해 놓았고, 런닝맨 프로필이 다시 변경된 이후에도 이 프로필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미우새에서도 김종국이 짠종국으로 등장하며 많은 웃음을 주고 있는데, 김종국씨 바람처럼 올해 꼭 연애하셔서, 내년에는 결혼 골인하시는 모습도 보고싶네요.

     

     

     

     

    다음은 런닝맨 멤버 중 제가 가장 좋아하는 전소민씨 입니다. 전소민은 런닝맨에 합류한지 1년이 조금 넘은 것으로 기억하는데, 양세찬과 함께 전소민 영입은 신의 한수가 된 것 같습니다.

     

    전소민은 1년 넘는 기간동안 런닝맨에서 활약하면서 예능인으로 확실한 존재감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번 프로필 변경에서는 '전두릅' 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최근에는 전소민 방구가 연관 검색어에 있을 정도로, 방구를 '두릅' 하면서 뀌었다고 하여 두릅소녀로 캐릭터를 잡았는데, 자석인간 이후 너무 웃긴 캐릭터 인 것 같습니다.

     

    그다음은 런닝맨의 멍지, 송지효씨인데, 송지효씨의 프로필 사진은 고등학교 졸업사진으로 이름도 예전 본명인 천성임으로 되어 있습니다. 천성임에서 멤버들이 놀려 천수연으로 개명했다는 사실도 런닝맨에서 폭로해 굉장히 웃겼던 기억이 납니다.

     

    껌좀 씹었던(?) 포스가 풀풀 풍기는 사진으로, 이 사진이 런닝맨 프로필에 기재되어 있어 왠지 모를 추억(?) 돋는 사진이었던 것 같습니다.

     

     

     



     

    다음은 중기 친구로 소개되어 있는 이광수 ㅋㅋㅋㅋㅋ

     

    이광수는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엔돌핀을 가지고 있는 배우이자 예능인 같습니다.

     

    배우 송중기, 배우 조인성 등 이른바 꽃미남들과 친분이 있는 이광수는 모델 출신으로, 시원시원한 기럭지에 금사빠 성격을 가지고 있지만 늘 형과 누나들 심지어 동생들에게도 이용당하는 모습이 런닝맨에서 너무 재미있게 연출되어 굉장히 팬입니다.

     

    다음은 신분세탁 하하. 신분세탁은 아무래도 하하 씨가 결혼 전의 생활과 결혼 후의 생활이 너무나도 다르기 때문에 붙여진 별명이 아닌가 싶습니다.

     

    최근 미우새에서도 하하가 양세찬과 함께 김종국 집을 방문하는 장면이 있었는데, 이 폭로전에서 하하가 정말 결혼 전에는 자유분방한 모습을 보였는데, 결혼 후에는 가족들을 지극히 아끼고, 사랑하는 모습들이 방송에 비쳐져, 신분세탁이라는 별명으로 프로필이 변경된 것 같습니다.

     

    그것보다 사진 미역머리 어쩔...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전소민과 입사 동기인 양세찬도 런닝맨에서 활약이 두드러지는데, 김종국의 왼팔을 자처하면서 김종국에 대한 무한한 충성을 보였습니다.

     

    물론, 김종국 앞에서만... 김종국이 없을 때는 김종국을 모함하고, 사심을 드러내면서 무섭다고 하는 장면이 얼마나 웃기던지요.

     

    그는 김종국 팬을 자처할 정도로, 런닝맨 촬영 중에는 늘 김종국 편에 서서 그를 지지하는 캐릭터를 잡아, 김종국도 김종국 팬으로 이름을 변경하고 프로필을 변경해 준 것 같습니다.

     

    현재는 약속한 8일이 모두 끝나 다시 제대로 된 런닝맨 프로필로 변경되었지만, 이들의 프로필이 변경됨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에게 웃음을 주어서 런닝맨 팬으로 너무 감사합니다. 런닝맨 흥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