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 9. 3.

    by. 잇슈남

    얼마전 미운우리새끼(미우새)를 보았는데, 100회 특집으로, 연년생인 양세형, 양세찬 형제가 투닥투닥 낚시터에서 낚시를 하는 모습이 방송을 탔습니다.

     

    개인적으로 낚시를 좋아하는데, 바다낚시는 비용이 만만치 않아 엄두를 내지 못하는데, 최근 방송을 탄 곳과 같은 한적한 낚시터에 요즘과 같이 선선해진 날씨가 딱 아닐까 싶습니다.

     

    양세형과 양세찬 형제가 방문한 낚시터는 경기도 용인에 있는 '사계절낚시터' 라고 합니다. 경기도 용인 하면 에버랜드만 떠오르는데, 이런 한적한 낚시터도 있어 개인적으로 꼭 방문해 보고 싶은 곳이기도 합니다.



    (출처 : 미우새 방송 캡쳐)

     

    사계절 낚시터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이동읍 경기동로 742번길 56에 위치하고 있으며, 서울시 영등포에서 출발할 경우 자차로 약 한시간 반가량 소요되는 곳에 있습니다.

     

    아무래도 방송을 타서인지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니 벌써 10월 예약까지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나 있습니다. 사계절낚시터 홈페이지 주소는 ttp://www.4seasonfishing.co.kr/ 입니다.

     

    취사가 금지된 일반 평상은 평일 1인 15000원, 주말 20000원의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고, 2인 이상 산밑 포인트 평상은 낚시와 취사가 가능한 곳으로 주말기준 70000원의 요금이라고 합니다.



    (출처 : 사계절낚시터 홈페이지 갈무리)

     

    양세형, 양세찬 형제가 이용했던 캠핑전용 구역은 90000원의 이용료로 낚시와 캠핑, 평상을 대여할 수 있고, 성인3명 혹은 어른 2, 아이 2인이 기본이고, 이후 인원 변경에는 가격 변동이 있다고 합니다.

     

    날이 조금씩 선선해지고 있기 때문에 낚시대를 가지고 평일에 혼자 조용히 낚시를 하기에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출처 : 미우새 방송화면 캡쳐)



    양세찬, 양세형 형제 같이 둘이 투닥투닥 하면서 낚시를 하는 것도 굉장히 부러웠습니다. 지도를 찾아보니 이동저수지와 인접한 낚시터인데, 빌딩과 건물을 피해 주말에 한번쯤 가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미 방송에 나왔기 때문에 당분간은 또 떠들썩 하겠지만, 조금 잊혀진 뒤에 방문한다면 홀로 조용히 낚시를 즐길 수 있는 명소가 될 것 같네요.

     

    여러분 기억합시다. 용인엔 에버랜드만 있는 것이 아니라 고즈넉한 풍경의 낚시터도 있다는 것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