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 3. 7.

    by. 잇슈남

     

    대한민국 대표예능 무한도전이 3월 31일 종영한다고 합니다. 김태호PD 체제로 그동안 김태호PD가 하차한다는 소식은 전해드렸는데, 이후 유재석까지 하차한다는 소식이 있었고, 기존 멤버들이 모두 하차한다는 소식입니다.

     

    원래는 뒤늦게 합류한 양세형과 조세호는 남아서 시즌2를 생각하고 있었다고 하는데 논의 결과 기존 멤버들이 빠진다면 이는 의미가 없을 것 같아 조세호와 양세형도 모두 무한도전에서 하차한다고 합니다.

     

    10년 넘게 대한민국을 웃고 울렸던 그동안 사건 사고도 굉장히 많았습니다. 초기 멤버였던 표영호를 비롯하여 차승원, 김성수, 조혜련, 이병진, 김진, 윤정수 등등 게스트들도 괜찮았고 지하철이랑 독산역 근처에서 달리기 했던 것이 아직도 기억에 남습니다.



     

    그동안 국민 예능으로 세계적인 스타들도 한국에 내방하면 꼭 출연하는 프로그램으로 무한도전을 꼽았는데, 이제는 이러한 무한도전에 김태호PD의 하차와 기존 멤버들의 하차로 인해 종영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무한도전을 이끌었던 유재석을 비롯하여 2인자 박명수, 그리고 큰형 정준하, 꼬맹이 하하, 뒤늦게 들어온 양세형, 조세호 그리고 전성기를 이끌었던 노홍철과 정형돈 그리고 그녀석 길과 전진까지 모두 수고했습니다.

     

    MBC 권석 예능 본부장은 오늘 MBC 1층 골든마우스홀에서 기자들과 만나서 기존 무한도전은 31일 공식 종영한다고 밝혔고, 새판을 짜려고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김태호PD 하차 선언 이후 시즌제 제작설, 원년 멤버였던 유재석 하차설 등이 나오면서 요즘 핫했는데 결국 종영으로 마감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후 시즌2로 가는지 아니면 다른 프로그램이 기존 토요일에 들어올 것인지에 대해서는 계속해서 논의하고 있다고 하며 멤버들끼리도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고 합니다.

     

    모든 상황에 대비해 플랜A와 플랜B를 모두 준비중이고 새로운 출연자들과도 접촉하고 있어 당장 4월 방송에 대해서도 편성은 정해진 것이 없다고 하니 어쩌면 당분간 무한도전을 보지 못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대한민국 대표 예능

    무한도전 종영

    너무나 아쉽기 때문에 부디 무한도전 시즌2로 돌아오길 기대하고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