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3. 19.

    by. 잇슈남

    안녕하세요 이슈 소개해주는 남자 이슈남입니다. 배우 문지윤씨가 급성 패혈증으로 사망했습니다. 2000년대 초반 KBS 드라마 '쾌걸춘향'을 보신 분들은 아는 배우이실텐데요, 드라마 쾌걸춘향에서 방지혁 역을 맡아 주조연급으로 활약한 배우입니다.

     

    개인적으로도 이 당시 감칠맛 나는 연기와 멋진 캐릭터 덕에 푹 빠졌었고, 너무나도 재밌게 보았던 국민드라마이기 떄문에, 많은 분들이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쾌걸춘향 문지윤

    <배우 문지윤(제일 왼쪽), 출처 : 드라마 쾌걸춘향 화면 캡쳐>

     

    배우 문지윤은 어제 저녁 8시 56분쯤 급성 패혈증으로 인해 세상을 떠났다고 합니다. 인제대학교 상계백병원 장례식장 3호실에 빈소가 마련되어 있고, 발인은 20일인데, 코로나19 감염 우려 때문에 유족 측은 조문객 안전에 대한 걱정을 표한 상태입니다.



    문지윤 배우는 1984년생으로 올해 37살의 나이에 운명을 달리했습니다. 2002년 MBC 드라마 '로망스'로 데뷔한 배우입니다. 이후 2000년대 초반 드라마 쾌걸춘향과 드라마 일지매, 드라마 선덕여왕, 메이퀸 등에 출연하며 인기를 끌었습니다.

     

    문지윤 필모그래피

    <문지윤 필모그래피, 출처 : 네이버>

     

    이후 최근작으로는 치즈인더트랩과 영화 불한당 등이 있으며, 지난해 종영한 MBC드라마 황금정원에서는 이성욱 역을 맡아 열연한 바 있습니다.

     

    황금정원 문지윤

    <황금정원 문지윤, 출처 : MBC드라마 황금정원 화면 캡쳐>

     

    최근 코로나 사태가 퍼지는 가운데, 급성 패혈증으로 인해 사망하는 사람들도 여럿있습니다. 급성 패혈증이란 여러가지 방법으로 몸 안에 침입한 다양한 미생물이 일으키는 중증 감염으로, 급성으로 올 경우, 사망에까지 이르게 하는 질병입니다.



    배우 문지윤 소속사인 가족이엔티는 최근 인후염을 앓다 증상이 심해져 지난 16일 병원에 입원했지만, 급성패혈즈이 도져 의식을 잃고 사경을 헤메다 결국 사망했다고 밝혔습니다.

     

    문지윤

     

    개인적으로 너무나도 좋아하던 배우였고, 요즘도 가끔씩 드라마 쾌걸춘향이나 선덕여왕 등을 다시보기 하는 만큼, 여전히 가까이 있는 배우라고 생각했는데 너무나도 아쉽습니다.

     

    게다가 나이도 아직 젊은 측에 속하는 배우인데, 방송에서 다시 볼 수 없다니 너무나도 안타깝고 그의 명복을 빕니다. R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