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 3. 20.

    by. 잇슈남

    요즘 버닝썬 논란으로 연예계는 물론, 정치권까지 굉장히 시끄럽습니다. 빅뱅 전 멤버 승리가 이사로 있던 클럽 버닝썬 게이트가 계속해서 조사중인 가운데, 내일 불법 동영상 혐의를 받고 있는 정준영의 구속 여부가 결정됩니다.

    이런 버닝썬 승리 논란에 뜬금없이 프로 불편러 조세호가 등장했습니다. 조세호씨는 버닝선 사건과 관련이 없는 인물임을 미리 밝히고, 과연 어떤 사연인지 아래 사진을 보면서 얘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버닝썬 승리

    버닝썬 논란

    한 커뮤니티에 버닝썬 승리 논란에 대한 조금은 무거운 분위기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김상교 인스타그램에 따르면 김상교씨를 최초 폭행한 사람에 대해 이야기가 나오는데, 현재는 김상교 인스타그램에서 없어진 내용이라, 잘못된 정보일 수 있어 저도 모자이크 처리했습니다.



    버닝썬 폭행의 피해자인 김상교씨는 최근 서울경찰청에 출석해 명예훼손 고소 사건의 피고소인으로 경찰 조사를 받게 되었는데, 출석 당시 취재진이 "집단 폭행에 가담한 인물 중 '버닝썬 VIP'로 의심되는 인물이 있느냐" 라는 질문에, "그 부분에 대해서는 (경찰에)밝혀달라고 말씀을 드렸다. 저도 정확히는 모른다"라고 답변하기도 했습니다.

    조금은 무거운 이야기에 아래와 같은 댓글로 개그맨 조세호가 뜬금 없이 튀어나옵니다.

    댓글

    한 네티즌이 "ㄹㅇ 현실 조세호네 XX"이라는 댓글을 달았고, 뒤이어 폭소가 이어집니다.

    개그맨 조세호

    한 네티즌은 "예 저요?"라며 조세호 짤을 가져와 댓글을 달았는데, 무거운 주제의 글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는 답글들이 계속해서 달립니다. 과연 개그맨 조세호가 버닝썬과 어떤 연관이 있기에 그럴까요?

    프로불참러

    네, 조세호는 버닝썬과 1도 연관이 없습니다. 처음 댓글을 작성한 네티즌이 베테랑의 극중 '조태오(호)'를 잘못 작성해 조세호가 호출된 것인데, 뜻밖의 프로 불참러라는 재미있는 댓글이 인상적입니다.

    조태오

    영화 베테랑의 유아인의 극중 이름은 조태오로, 이사람을 언급하고 싶었던 네티즌이 뜬금 없이 프로 불참로 조세호를 소환한겁니다.



    버닝썬

    저도 이 글을 보고 정말 많이 웃었습니다. 개그맨 조세호는 프로불참러라는 캐릭터로 굉장히 유명하죠.

    조세호

    조세호는 한 때, "왜 안오셨어요?" 라는 질문을 수도 없이 받았다고 했는데,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뜬금 없이 갈 수 없는 곳에 왜 오지 않았냐는 질문 이후로 유행어처럼 번져 프로불참러 타이틀을 가지기도 했죠.

    MBC 예능프로그램 세바퀴에서 김흥국이 조세호에게 안재욱 결혼식에 왜 오지 않았냐고 물었는데, 조세호는 "모르는데 어떻게 가요!" 라는 짤이 아직까지 돌아다닐 정도로, 조세호는 프로불참러로 많은 사람들에게 웃음을 주기도 했습니다.

    무거운 주제의 버닝썬 분위기에 갑자기 조세호가 등장해 저도 굉장히 재밌게 보고 넘겼던 것 같습니다. 굉장히 좋아하는 개그맨인데, 요샌 통 보이지 않아 섭섭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