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 12. 7.

    by. 잇슈남

    지난주 방송된 미운우리새끼(미우새) 본방송을 사수하지 못하고 POOQ TV를 통해 보았는데요, 김종국 사유리 이상민의 삼각관계가 등장해 굉장히 흥미 진진한 구도가 연출되었습니다.

     

    이상민과 사유리는 절친이자, 알게 모르게 참 잘 어울리는 커플이라고 생각했는데, 사실 사유리의 이상형이 오래 전부터 미우새에 출연하고 있는 김종국이라고 합니다.



    이 날, 김종국의 집에 이상민이 놀러오면서 상황은 시작했는데, 얼마 뒤 같은 김종국과 같은 아파트 옆동에 살고 있는 사유리가 김종국 집을 깜짝 방문했습니다.

     

    <출처 : 미우새 방송 캡쳐>

     

    사유리는 등장하자마자 김종국이 이상형이었다면서, "이따 밤에 밥먹으러 와도 되냐"는 등의 농담을 던져 웃음을 주기도 했습니다.

     

    <출처 : 미우새 방송 캡쳐>

     

    사실 사유리씨가 김종국을 이상형으로 지목한건 이번이 아니라 꽤 오래전부터 방송에서 공공연한 사실이었습니다.

     

    KBS 스펀지나, SBS 런닝맨 등에 출연하여 "김종국씨 만나고 싶어서 왔어요", "(파트너) 김종국씨요!"라고 공공연하게 이야기 하기도 했죠.

     

    <출처 : 미우새 방송 캡쳐>

     

    이에 김종국과 사유리 사이를 질투하곤 했다던 이상민이 이를 부인했지만, 방송 중간 중간 나온 셋의 삼각관계에서 이상민이 질투하는 모습을 보이면서 꿀잼 영상을 많이 만들어 냈습니다.



    특히, 엉뚱 대명사 사유리가 김종국에게 "나를 위에 올려 놓고 푸쉬업을 할 수 있느냐, 해보자" 라고 제안했고, 김종국은 이를 직접 해보게 됩니다.

     

    <출처 : 미우새 방송 캡쳐>

     

    김종국이 사유리를 등에 엎고 푸쉬업을 성공했는지는, 방송을 보시길 바라고... 이를 본 이상민도 질 수 없다는 듯이 사유리를 위에 올려 놓고 푸쉬업을 시도 했습니다.

     

    이상민이 지금이야 운동을 하지 않아서 평범한 몸이지만, 예전에 한창 운동을 했을 때는 김종국 근육 저리가라하던 시절도 있었기 때문에, 둘의 이러한 대결도 꽤 재미있었습니다.

     

    미우새 MC 신동엽이 김종국 어머니에게 "홍진영이 좋으냐, 사유리가 좋으냐" 라고 물었더니, "예전에는 어떤 스타일이 좋다, 그런게 있었는데 지금은 둘이 좋으면 누구든 좋다"라는 식으로 신동엽의 짖궂은 멘트도 받아칠 만큼 방송 스킬이 늘어나신 것 같기도 하더군요.

     

    개인적으로 미운우리새끼를 잘 보지 않다가, 김종국이 나오면서 보게되었는데, 김종국과 홍진영 커플도 잘 어울리지만, 의외로 사유리와도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김종국씨는 이런 밝은 여자들과 있을 때,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지난주 미우새 방송 보지 못하신 분들은 꼭 다시보기로 보면, 김종국 사유리 이상민의 삼각관계 꿀잼 보실 수 있으실 것 같네요.